본문 바로가기

2010

픽시타고 소풍가자! 내일 뵈요!!!


어제의 강풍은 지나가고 오늘 낮은 정말 거짓말 같이 따듯했죠?
내일은 더 따듯할 예정입니다! 아우 신나!~~ 하늘도 작년처럼 올해도 우릴 돕네요!

작년 보다 훨씬 더 재밋을것만같은 픽시타고 소풍가자! 마지막 공지를 할게요!

1. 반포 모임시간은 1시 입니다.
    -각 크루분들은 만드신 깃발을 갖고 반포로 1시까지 모여주세요~ 모두 모여서 인사도 하고 크루사진도 찍고. 
      또 제일 중요한 그릴5타코의 타코와 케사디야 먹기! 가있습니다!

2. 게임을 합니다. -상품이 어마어마 합니다. 정말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어요! 우리는? 즐기기만 합니다~ 즐겁게 놉시다! 게임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!

3.시상식을 합니다. 단체사진을 찍습니다!

----------홍대로 이동--------------각자 오셔도 좋습니다----------자전거를 두고오셔도 좋습니다------------애프터 파티 시작은 10시!---------

4. 애프터 파티.
   - 홍대에 위치한 클럽 비아의 배려로 낮에 참여하신 팔찌를 차고계신 모든분들 무료입장입니다!
그리고 스프린트마이스터 대회가 비아로 옮겼으니 많이 오세요! 디제이와 함께하는 스프린트 대결! 흥미로울겁니다~ 시작은 10시!

비아 위치
지도 크게 보기
2010.11.12 | 지도 크게 보기 ⓒ  NHN Corp.
/div>


- 애프터 파티 오는 분들께 당부의 말씀-혹시 자전거를 가져오시는분들! 잠금 장치를 가능한한 많이 휴대를 부탁드립니다!
- 또한 자전거를 타고오신 분들 알콜섭취 자제를 부탁드립니다. 우리가 하는행사니 만큼 사고없이 잘 놉시다!



알려드립니다.
본 행사는 자전거 샵의 스폰을 일체 받지않습니다. 하지만 도움은 받습니다. 
바이클립스, 픽시마이스터, 다이스, LSD, 모스트 서울 등 샵 나름대로 행사 중간중간 정비 서비스, 골스스프린트 대회 서포트 등을 해주시기로 했습니다.
다른 자전거 행사들은 샵들이 고생을 많이 합니다. 하지만 우리들이 만든 행사는 샵에서 일하는 분들 모두 함께 즐기는 자리였으면 좋겠네요~어차피 모두 자전거 친구니까요!~~ ;-)  와서 함께 즐겁게 노는게 도와주는 겁니다~ 야호!


암튼 내일 봐요~ 고마워요 친구들~!!! 재밋게 놉시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