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0

2010 픽시타고 소풍가자! 느즈막히 시상식~

상품의 시간이다아~~!!!
그날 일정상 조금 늦은감이 많이 ^^; 있는 시상식이었습니다!
홍놀체와 다른 게임은 중간중간 시상했지만
첫 빅휠 레이싱과 림보! 그리고 럭키드로우는 마지막에 했어요~


엄청난 스폰 물품들! 너무 감사합니다!


제일 처음했지만 가장 흥미로웠던 빅휠 레이싱! 수상식입니다~
일등은 대구의 DFC 인데 이상하게 단체 사진이 없네요 ^^;

2등 탈피오트! 빅휠레이싱 답게 넛케이스 헬멧 스폰이 선물!
허빅 크루도 3등!
예쁜 넛케이스!~ 야호~
그 이후론 홍놀체 아니 반놀체의 림보 !!!

남녀 혼성 게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있었죠!? 무려 1등부터 10등까지 상품이 증정되었습니다~~~

영원히 림보 여왕자릴 지키겠다는 나래미 캠벨양 ㅎㅎㅎ

다음은! 바니홉!!! 시상입니다~

SFG 광쌩 3위!

플래닛 홉스의 현우 2위!

1위가 빛나는 플래닛 홉스의 구다롱!!!~

그 이후로는 럭키 드로우 입니다~~
많은 업체분들의 스폰물품 제공으로 너무 아름답게 나눠드렸습니다~~~ ^^



정말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!
즐거운 하루 였어요! 도와주신분들 없이는 힘들었을겁니다.


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내년에 뵙겠습니다~@!!!!

(물론 사진 업데이트는 계속됩니다 ㅎㅎㅎ)